티스토리 뷰

쇼핑 후기

조르지오아르마니파데

다라이의일상 2022. 4. 5. 16:08

조르지오아르마니파데

소문 자자해서 에스티로더 에크루 쓰다가 마스크 착용으로 온얼굴이 마스크 자국대로 여드름이랑 뾰류지 난리가남....그리고 파데 사용을 멈춤....
이제 다시 얼굴이 복귀되어 다시 사게됨 하지만 팩트는 조르지오아르마니 쿠션을 쓰고 있어서 파란뚜껑의 아주 광이 뚜드릴 수록 막 올라오는 그런 부류 하지만 마스크에 겁나 묻어나는........

  • 광채가 반짝반짝 이쁘게남 그만큼 잘 묻어남 (밀착력좋아서 안묻어나는편인데 많이 발라서 구런듯함)
  • 커버력이 좀 약하지만 겁나 두드려대면 가오나씨처럼 되지만 좀 커버가 됨
  • 내가 선택한 호수는 2호 그러나 아주 하예졌음 많이 덧발라서 무조건 두드리는거 추천
  • 쿠션 처음 오픈해서 조심해야함 (나는 그물망이 너무 짱짱해서 아무생각없이 꾸욱 눌러서 아래 고체 파운데이션을 박살내며 찍어올림)살살 녹여 쓰는건데 겨울에 사가지고 아무리 해도 안나와서 박살내고 스타트함......

사용감이 누가 봐도 있는 첨 뜯으면 하얀그물만 있음 살짝 눌러도 파데가 안 묻어나서 박살내며 스타뚜....

이걸 사용한후.....첫 도전한 파데 구입 롯데온에서 구입 낮에는 5%할인 밤에는 10%할인하는 AI의 농락을 발견 똑똑하게 10%해서 구입 사람들이 자는 시간에는 저렴하게 파나봐요 신한카드 7%까지 받았네요

뚜둔 래스팅 실크 유브이 파운데이션( lasting silk UV foundation 과 립파워 (lip power)

궁금했던빨강색 쿠션 미니와 파데 샘플 ㅎㅎ

파운데이션 부터

이것도 2호 선택 손보다 얼굴이 어두우므로
하얗게 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자연스러울거라 생각하고 2호 선택 했어요

립파워ㅜ발색 테스트후 커버력도 볼겸 두드려 봤더니

커버력 안좋다 했는데 저에게는 충분한 듯 합니다

손으로 두드렸는데 밀착력이 좋아 두드린후 하나도 묻어나지 않아서 헉

왜이제 알았을까 에스티로더 에크루는 엄청 묻어....가지고 ㅎㅎㅎ

좀 붉은 끼가 있는데 립스틱 때문인건가 ㅎㅎㅎ

정말 내피부처럼 착붙되서 놀랍네요 유튜브 네이버 다
검색해보고 구입한 건데 완전 뭐지???이 기술력..... 또 놀라워요

  • 지속력 짱
  • 밀착력 짱
  • 커버력 중상
  • 자연스러움 짱
  • 가격은 중
  • 용기의 편리성 중

요정도로 ???ㅋㅋ 용기가 뚜껑이저는 좀 불편 ㅋㅋㅋ
튜브형이ㅜ편한데 다들 이유가ㅜ있어서 유리병에ㅜ만드는거게죠? 펌프형은 막히고 마르고 그래서 ㅜㅜ
개인적으로 알뜰히 사용하기는 힘들더라고요 ㅋㅋ 좋은 획기적인 파데 용기가 나 오길

'쇼핑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우다 3일  (3) 2022.05.11
조르지오알마니립파워300  (0) 2022.04.06
발뮤다 더 레인지  (0) 2022.03.02
삼성전자비스포크청소기 후기  (0) 2022.01.29
에브리봇물걸레로봇청소기 쓰리스핀 후기  (0) 2022.0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