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 후기

쿠쿠 3인용 밥솥 ih 후기

다라이의일상 2022. 1. 20. 19:30

쿠쿠 3인용 밥솥 ih 후기


원래 가지고 있던 쿠쿠가 5-6 인용이 이다 보니 작은 용으로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드디어 작은 용으로 하나 장만해봤습니다.
무엇보다도 쿠첸이랑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역시 또 쿠쿠를 선택하였습니다.

요 녀석 스펙은요


1. 2중 모션 패킹 이건 원래 그랬던 걸로 기억합니다만..

2. 초고화력 2 기압 (세계 최초)라고 하는데요.ㅎㅎ 잘 모르는 영역 밥은 맛있게 되는 거 같습니다.

3. LED display 사실 뭐 요즘 나오는 기계들은 다 음성인식에..ㅋㅋ

저 매번 친절하게 쿠쿠가 맛있는 밥을 완성하였습니다. 이 사운드.ㅋㅋㅋㅋ 늘 대답해주죠

어느 순간부터 저는 기계랑 대화를... 하더라고요.. 운전할 때는 내비게이션과...ㅋ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와서....

4. 분리형 커버 당연한 거죠? 세척이 야무지게 되어야죠!!! cooker인걸요~~~


5. 스마트 알고리즘... 이건 뭔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뭐 코팅이 잘 돼있고, 사실 밥솥이라서

밥만 맛있으면 되는 거 아닐까요?/ㅎ

밥솥도 역시 저는 디쟈인~~~~

웬만한 기능

6 요리 기능으로는

백미, 소프트 백미, 잡곡, 현미 발아, 현미, 영양밥 , 누룽지, 만능찜, 자동세척, 고화력(백미, 잡곡, 현민, 영양밥), 백민 쾌속, 잡곡 쾌속

7 음성인식 중 언어 선택이 되다니.


한국어 중국어 영어까지 지원되는 건 신기하네요??ㅋㅋㅋ


8. 자동 살균 세척 기능 까지... 쿠쿠가 똑똑하네요..


9. 밥물 고임 방지 배수된다 하는군요


10. 현미발아 기능
맛있는 밥 잘 부탁합니다. 쿠쿠 님~~~


사실 요즘 밥보다 빵, 면 이런 대체용 식사용 끼니가 많다 보니 밥을 안 먹었는데.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밥이 속도 편하고 소화도 잘돼서 소식으로 한식을 즐기려 애쓰는데 역시 밥맛이 좋은

밥솥

쿠쿠 압력 밥솥이 저의 따뜻하고 맛있는 밥을 책임져 준다하니 든든합니다.

댓글